[Travel] 로렌의 여행 Story/국내

[국내 여행]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맛집 펍 & 바베큐 맛집 '포이푸 (POIPU)' 휴양지 분위기 물씬! (Feat. 해변 앞 비치 펍)

태어난김에낭만일주 2024. 4. 4. 16:23
728x90
반응형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점 포이푸 바베큐 플래터


우리의 먹방 여행은 계속된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근처에 여러 맛집들이 있는데 그중에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기 좋고 해변 앞에 바로 있어 해외를 가지 않아도 해외에 온 듯 한 하와이 느낌의 예쁜 펍이 있어 방문해 보았다. 

늘 그랬듯이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세인트존스 호텔 온수풀 수영장에서 연실 신나게 물놀이를 한 후 저녁을 먹으로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딸아이가 먹고 싶은 빵과 고기, 감자튀김을 예기 하길래 바로 예약 후 방문하게 된 곳이 있는데 진정한 바베큐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인 바베큐 플래터를 먹으러 호텔 앞 파인동 건물 1층에 있는 포이푸(POIPU)에 갔다. 방문하기 전 1시간 전에는 예약을 해야 바베큐 요리를 해서 바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 (TIP. 두툼한 바베큐 고기를 구으려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기 때문이다.)
 

 

휴양지 분위기 그대로!
강릉 경포해변 앞 비치 펍


맛있는 바베큐를 푸짐하게 즐기다!
시원한 맥주와도 꿀조합!

 
 
 

포이푸 경포세인트존스호텔점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창해로 307 경포세인트존스호텔 파인동(사우나 건물) 1층
▫️운영시간 : 16:00 ~ 24: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메뉴 : 비어캔 치킨 플래터 57,000원 | 통삼겹 플래터 57,000원 | 베이비 백립 플래터 61,000원 | 치즈버거 12,000원 | 하와이안 쉬림프 13,000원 | 치킨 퀘사디아 & 나쵸 18,000원 등 다수, 칵테일, 맥주, 카페메뉴도 다양하게 보유

 

포이푸 경포세인트존스호텔점 · 강원도 강릉시 창해로 307 경포세인트존스호텔 파인(S)동

4.2 ★ · 서핑 학원

www.google.com

 
 

 

" 포이푸는 세인트존스호텔 파인동 건물 1층에 위치해 있다. 레이크타워 객실에서도 비상엘리베이터로 이동하면 1층으로 바로 내려올 수 있다. " 

포이푸 경포세인트존스호텔점

 
포이푸 경포세인트존스호텔점은 호텔 객실에 묵는다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일단 메인동인 오션타워동에서는 바로 맞은편 건물로 건너오면 1층에 자리해 있고, 별관인 레이크타워동에서는 비상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1층으로 바로 내려올 수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다.

 
 

" 하와이 해변의 펍을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휴양지 분위기 물씬! 인테리어도 화려해 보는 즐거움이 있다! "

포이푸 경포세인트존스호텔점

 
햄버거가 먹고 싶다고 연실 노래를 불렀던 딸아이와 함께 들른 곳 세인트존스호텔 포이푸! 너무나 화려한 내부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다. 마치 하와이의 비치 펍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느낌의 분위기가 기분을 업 시켜주었다. 곳곳에 서피보드가 보였고 싱그러운 풀잎과 나무가 많아 야외가 아니지만 야외에 있는듯한 느낌에 시원함 마저 느낄 수 있었다. 
 
우리가 간날은 3.1절 연휴라 아직은 쌀쌀한 겨울의 느낌과 오묘하게 어우러져 분위기를 자아내는 강릉의 화려한 밤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곳이었다.
 
 
 

"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연실 수다를 떠는 즐거운 시간! 포이푸 세인트존스호텔점! "

포이푸 세인트존스호텔점

 
우리는 먼저 음료부터 주문하였고, 시원한 음료를 들이켜니 마음마저 상쾌해져 갔다. 그리고 메인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렸다. 
 

 

 " 육즙 가득! 야들야들한 통삼겹 바베큐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빵과 감자튀김이 한 쟁반에! 통삼겹 플래터! "

포이푸 경포세인트존스호텔점 통삼겹 플래터

 
메인 요리가 드디어 나왔고, 너무나 잘 구워진 통삼겹의 위엄이 있는 통삼겹 플래터! 처음에는 통으로 나오기 때문에 나이프로 다 잘라서 먹으면 된다. 자르면 흐르는 육즙까지 오랜 시간 숙성을 해서인지 야들야들 너무나 부드러운 고기 맛에 우리 모두 맛있게 먹었다. 

포이푸 경포세인트존스호텔점 통삼겹 플래터

 
 
3명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라 여럿이 즐기기 좋은 플래터로 하나만 시켜서 음료와 먹으면 푸짐한 양으로 즐길 수 있다. 같이 나온 감자튀김과 빵도 양이 꽤 푸짐하다.
 
 
 

" 같이 구워져 나온 빵에 고기와 야채를 곁들여 먹으면 맛있는 햄버거가 따로 없다! "

포이푸 경포세인트존스호텔점 통삼겹 플래터

 
딸아이도 빵에 열심히 고기와 야채를 올려 햄버거처럼 먹으니 햄버거를 그렇게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아이도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통삼겹 플래터! 세인트존스 호텔에 묵는다면 꼭 한 번은 방문하면 좋을 곳으로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