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로렌의 여행 Story/해외

[괌 여행] 물놀이의 끝판왕! 괌 투몬비치 즐길거리! 볼거리! (Feat. 카약타기, 스노클링)

by 태어난김에낭만일주 2024. 2. 24.
728x90
반응형

괌 투몬비치 카약 타기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휴양지! 괌! 이곳에서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바다 물놀이와 액티비티이다. 마음껏 휴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괌~ 에메랄드 빛 바닷물과 파도가 없는 잔잔한 투몬 바다는 아이와 물놀이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다.

우리나라의 거친 파도의 바다도 시원하고 멋지지만 이토록 잔잔하고 넓디넓은 바다에 몸을 담그고 있으니 신선놀음이 따로 없을 정도로 마음마저 평화로워져 이토록 바쁘고 각박한 일상에서 여유 한 방울을 똑 떨어트리듯 어우러지는 것 같다.

바다만 바라보고 있어도 따뜻해지는 이곳, 괌 에서의 가족여행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아이에게도 그리고 우리에게도.. 물놀이 천국인 괌~ 투몬 비치에서의 즐길거리와 볼거리에 대해서 남겨보려 한다.




괌 투몬 비치 ( Tumon Beach | 해변 )
▫️온 가족이 놀기 좋은 만만한 해변
▫️주소 : Tumon, Tamuning, Guam 96913 Mariana Islands

13°30'55.5"N 144°48'17.5"E · 괌 96913 타무닝 투몬 해변

괌 96913 타무닝 투몬 해변

www.google.com


" 눈부신 에메랄드 빛 바다가 우릴 반기는 곳! 세계인의 휴양지인 괌의 아름다운 해변 ⛱️ 투몬비치! "

괌 투몬 비치

우리가 묵었던 숙소인 두짓비치 리조트 바로 앞 해변이라 리조트 수영장에서 물놀이 후 바로 해변으로 가서 물놀이하기에 좋아 접근성이 매우 좋았다. 눈부신 백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그림 속 안에 들어온 기분이 들어 황홀하기까지 했다.

백사장 모래는 매우 고와서 아이들이 맨발로 다니기에 무리가 없고 모래놀이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그래서 꽤 어린 유아들이 많이 보였다.


" 잔잔하고 맑은 투몬 바다에서 스노클링 하기! 바닷속 물고기도 보고 물속에 들어가니 더욱 시원해~"

투몬 비치 스노클링


< 투몬 비치 물놀이 준비물! >

투몬 비치에서의 본격 물놀이! 바로 스노클링이다. 스노클링용 안경과 호흡을 하기 위한 파이프를 입에 물고 입수! 이때 필요한 것은 둥둥 잘 뜨기 위한 구명조끼나 튜브이다. 필자는 구명조끼보다는 양쪽 팔에 끼는 튜브가 답답하지 않고 편해서 미리 챙겨가서 물놀이할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충분히 물에서도 잘 뜨니 강력 추천한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물속 신발까지 보이듯이 너무나 맑아 물고기 한두 마리는 볼 수 있을 정도로 매우 깨끗한 바닷물이 밖으로 나가기 싫을 정도였다. 차갑지도 않고 미지근 한 물 온도도 좋고 한낮엔 햇볕이 매우 뜨겁지만 노을 지는 오후에 느지막이 바닷물에 들어가는 것도 좋다.

백사장이 워낙 곱긴 하나 아쿠아슈즈 준비해서 신는 것이 바닷물 안에서도 걸어 다니기가 좋다. 그리고 기념 촬영을 위한 휴대폰을 보호해야 하기에 방수팩도 필수 준비물!!이니 참고하자!


< 괌 투몬비치 스노클링 물고기 모습 영상 👇>

스노클링 유튜브 영상

영상에서 보듯이 투명한 물고기 2마리를 보았다. 투몬 비치 바로 앞 바닷속에서도 이렇게 보기 쉬운데 더 멀리 바닷속으로 들어가면 더 많은 물고기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 딸아이가 가장 좋아했던 스노클링!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는 물놀이! "

비오는 투몬 바다 스노클링

비가 오는 날도 어김없이 바다로 가서 물놀이는 계속된다. 오히려 흐린 날씨가 햇볕이 따갑지 않아 물놀이하기에 더 시원하고 좋다. 비가 와도 파도가 거의 없어 신기하다.


"잔잔한 투몬비치 앞바다에서 카약 타고 노를 저어라~ 먼바다를 떠다니니 따뜻한 햇볕! 시원한 바람! 쐐니 마음마저 상쾌해~"

괌 투몬비치 카약타기

필자가 유일하게 바다에서 할 수 있는 액티비티는 바로 카약 타기이다. 카약은 잔잔한 바다에서 조용히 노를 저어 내가 가고 싶은 방향으로 바다를 휘 저어 다니니 운동도 되고 시원한 바다와 바람과 마주하니 더없이 상쾌 해 진다.  

투몬 비치에 가면 여러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으니 꼭 하나쯤은 경험해 보기를 추천한다. 패들 보트도 타보고 싶었지만 겁이 많은 필자는 카약으로 대신했다. 그리고 3 가족이 같이 타기에는 카약이 충분하다. (카약은 1시간에 3명 탑승 30불에 탈 수 있다.)


" 카약을 타다가 중간에 스노클링도 열심히 하기! "

괌 투몬 비치 물놀이

연실 아빠와 스노클링 삼매경에 빠진 딸아이는 얼굴이 까매지도록 반나절동안 물놀이를 했다.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한 휴가를 보내게 된 괌~ 피부색이 까매지긴 했지만 그만큼 비타민D도 많이 받았을 거란 생각에 평소에 이렇게 햇볕을 많이 받을 수 있었을까 싶었다. 늘 실내에서 지내는 날이 많았던 일상에 몸도 마음도 한층 건강 해 지는 여행이었다.


"마지막으로 7년 전 여행 사진과 함께 리마인드 기념사진 촬영! 찰칵! "

괌 투몬비치 리마인드 사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