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로렌의 일상 Story/쇼핑

핫한 가방브랜드 조이그라이슨 세렌디피티 마이크로백 캔버스 여행룩으로 좋아! (Feat. 차정원 가방)

by 태어난김에낭만일주 2023. 4. 16.
728x90
반응형

벚꽃 흩날리는 시기가 일찌감치 찾아온 덕분에 봄을 더 많이 만끽하고 있는 가운데 나들이 및 여행시즌 또한 다가왔다. 무거운 옷은 이미 옷장 깊숙이 들어간 지 오랜 일이 되어버렸고 가벼운 옷차림에 가벼운 가방과 신발로 멋을 내는 게 행복한 요즈음이다.

필자 로렌은 나들이나 여행을 무척 좋아하여 가볍고 편안한 옷차림에 가방 또한 편안하게 메고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크로스백을 좋아하여 20대 때부터 사 모은 미니크로스백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새로운 디자인이나 컬러의 미니 크로스백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할 만큼 그 매력에 빠져있다.

이번엔 핫한 브랜드 중에 하나인 조이그라이슨의 미니 크로스백을 구매한 후기를 남겨보려 한다. 특히 사복패션의 장인으로 유명한 연예인인 차정원의 인스타에서 이 가방을 멘 사진을 보고 마음에 들어 구매하게 되었는데 실제로 착용해 보니 더욱 만족할 수 밖에 없어서 그 생생한 후기를 남겨보려 한다.

조이그라이슨 세렌디피티 마이크로백 캔버스


- 모델명 :  세렌디피티 마이크로백 캔버스 LW3 SE8710_0A
- 소재 : 캔버스 (면 60%, 폴리 40%) + 천연소가죽
- 색상 : 내추럴
- 무게 및 사이즈 : 178g / 12cm × 10cm × 5cm
- 구매처 : AK플라자 조이그라이슨
- 가격 : 238,000원 201,090원 (AK세일행사&상품권 3만 원 증정혜택)

" 고급스러운 브라운 가죽에 가볍고 캐주얼한 캔버스 소재가 조화를 이룬 S/S시즌 핫한 가방 "

조이그라이슨 세렌디피티 마이크로백 캔버스
조이그라이슨 세렌디피티 마이크로백 캔버스

진한 브라운컬러의 가죽과 가벼운 캔버스 소재가 함께 어우러져 고급스러우면서도 시원 해 보이는 소재로 봄이나 여름에 가볍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즈의 크로스 백이다. 이미 타 브랜드에서도 이런 캔버스 디자인의 백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요즈음 가장 핫한 브랜드 중에 하나인 조이그라이슨에서 거의 유행 초창기에 나온 디자인의 가방으로 배우 차정원이 인스타 속에서 메고 찍은 사진이 널리 알려져 인기를 얻은 가방이다.

가방의 이름인 "세렌디피티"는 뜻밖의 의도하지 않은 발견이란 뜻으로 이번 조이그라이슨의 Spring 컬렉션에서 추구하는 내추럴한 고급스러움과 서정적인 무드의 분위기를 한 껏 느낄 수 있게 해 준다.

" 가방이라고 하기에는 미니미한 사이즈이지만 갤럭시 Z플립이 충분히 들어가는 사이즈로 수납력도 좋아! "

조이그라이슨 세렌디피티 마이크로백 캔버스
조이그라이슨 세렌디피티 마이크로백 쇼핑백도 미니미해

조이그라이슨 세렌디피티 마이크로백 캔버스는 워낙 작은 사이즈라서 수납력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다행히 갤럭시 Z플립 폰이 충분히 들어간다. 핸드폰이랑 차키정도까지는 넣을 수 있고, 핸드폰 말고는 간단하게 카드지갑 얇은 거랑 쿠션파데 하나정도는 넣을 수 있어 생각보다 수납력이 좋아 더욱 만족할 수 있었다. 언 박싱이랄 것도 없이 쇼핑백도 미니미한 작은 사이즈에 담아서 주니 마치 액세서리나 화장품 포장 쇼핑백으로 느껴지기까지 해서 내가 정녕 가방을 산건가 싶을 정도로 콤팩트해서 귀엽기까지 했다.

" 미니미 하지만 브라운컬러의 소가죽과 골든푸시락까지 더해져 고급스러움이 물씬! "

조이그라이슨 세렌디피티 마이크로백 캔버스
조이그라이슨 세렌디피티 마이크로백 캔버스

면과 폴리소재의 캔버스가 내추럴하고 가벼운 느낌을 주어 봄이나 여름에 시원하게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다. 특히 시폰소재나 깔끔한 원피스에도 어울리고 데님룩에는 말할 것도 없이 어울려 거의 모든 룩에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 마이크로 사이즈 외에 기본사이즈와 가장 큰 사이즈인 미디엄 사이즈도 있어 다양하게 선택 가능해! "

조이그라이슨 세렌디피티 캔버스 기본사이즈

조이그라이슨 세렌디피티 캔버스 크로스바디백은 사이즈도 3가지로 다양한 사이즈와 4가지 컬러의 색상 중에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어서 보다 다양한 룩에 포인트로 연출할 수 있다. 가을이나 겨울에도 연출할 수 있는 올 브라운 컬러의 가죽 세렌디피티 크로스백도 인기 모델 중에 하나인데 필자 로렌도 올 가을이나 겨울에 하나 더 장만하고 싶을 정도로 조이그라이슨의 고급스러운 컬러와 소재는 여느 명품백 못지않게 좋아 핫한 가방브랜드다운 면모를 보인다.

" 밝은 컬러의 룩도 좋지만 무채색의 블랙이나 그레이 컬러의 룩에도 포인트로 예쁜 가방! "

조이그라이슨 세렌디피티 마이크로백 캔버스
조이그라이슨 세렌디피티 마이크로백 캔버스 착샷

작은 사이즈의 미니 크로스백이지만 밝은 색감의 옷이나 무채색의 옷에도 시원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럽다. 급하게 메보느냐고 무심하게 입은 옷에 바로 착용해 주니 잘 어울리고 특히 무게도 가벼워서 메고 다니기에 전혀 부담스럽지 않다.

앞으로 우리 가족의 나들이나 여행에 함께 하게 될 조이그라이슨의 세렌디피티 마이크로백 캔버스는 그 설렘과 함께 화사한 봄과 싱그러운 여름에 데일리 한 미니백으로 자주 찾게 될 가방임에 틀림없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