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로렌의 여행 Story/해외

[발리 여행] Ep.2 우붓 왕궁투어, 스타벅스, 코코넛아이스크림, 스테이크 맛집, 칵테일바 (투키스 코코넛 샵, 바투바라, 트로피칼 뷰)

by 태어난김에낭만일주 2024. 8. 26.
728x90
반응형

발리 우붓 따만 사라스와띠 사원


Day2. 두 번째 날이 밝았다.

오전 아누마나 호텔에서의 수영을 마치고 우붓 시내로 나가보기로 하였다. 그중에 가장 궁금했던 곳, 아이의 체험학습의 중심지 바로 그 나라의 왕궁 체험이다. 우붓에도 왕궁을 투어 할 수 있어서 아침부터 그랩을 불러서 타고 시내로 나갔다.


발리 우붓 따만 사라스와띠 사원



우붓 왕궁, 스타벅스, 따만 사라스와띠 사원
▫️주소 :  Jl. Raya Ubud No.8,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입장료 : 왕궁은 무료 (저녁 7시 반부터 하는 공연관람 시 100,000루피아), 따라 사라스와띠 사원은 1인 35,000루피아 (입장 시 의상대여 포함)


우붓 왕궁 · Jl. Raya Ubud No.8,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따만 사라스와띠 사원 · F7V6+JHX, Jl. Kajeng,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힌두교 사원

www.google.com

스타벅스 · Gg. Beji,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우붓 시내 투어의 핵심은 바로 왕궁투어, 그리고 예쁜 연못사원이 있는 스타벅스이다. 아침부터 따가운 햇살을 맞으며 찾아간 곳은 우붓 왕궁, 그리고 스타벅스 뒤쪽에 따만 사라스와띠 사원이다. 왕궁은 잠깐 들러서 둘러본 후 가장 기대하고 있었던 사원으로 들어갔다. 스타벅스 바로 뒤쪽에 있어 커피 한잔 후 산책 삼아 둘어보아도 좋은 곳이다. 고즈넉한 연못과 전통 사원의 아름다움에 홀린 듯 여러 곳을 둘러보며 사진도 찍었다. 사원은 입장료가 있었고, 긴치마와 긴팔 상의를 대여하여 입어야 들어갈 수 있다. 어느 나라든 전통 의상을 입는 체험은 여행에서 색다른 묘미이다.

우붓 스타벅스

따만 사라스와띠 사원을 둘러본 후 땀을 많이 흘려서 자연스레 들어간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를 시켜서 시원하게 마시니 더운 여름나라 여행에서의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었다. 그렇게 휴식처가 되어준 곳.. 아이는 음료 위에 아이스크림 추가도 가능하여 추가 후 달콤한 아이스크림 맛에 흠뻑 빠져들었다.

우붓 시내 투어


스타벅스를 나온 후 걷다가 맞은편에서 찍어본 거리 샷!

우붓은 찻길도 인도도 좁고 아늑한 느낌의 거리였다. 인도는 두 명이 겨우 지나갈 정도의 폭이라 반대편에서 오는 사람과 마주치면 한 줄로 서서 걸어갈 정도로 시내의 거리는 옛날 시골길 같은 느낌이지만 이 느낌이 나름의 정감과 고즈넉함을 주어 더 색다른 여행의 즐거움으로 다가왔다.

우붓 시내 시장구경

시내 쪽으로 걷다 보면 우붓의 시장도 구경할 수가 있다. 관광객 대상으로 판매하는 곳이다 보니 가격 흥정은 필수! 전통 악기부터 마그네틱, 라탄 가방 등 여러 가지 물건들을 볼 수가 있다. 우리는 딸아이가 전통 악기에 관심을 많이 보여 2가지 악기를 구매하였다. 불어서 소리 내는 악기와 흔들어 소리 내는 악기이다. 이름은 정확히 잘은 모르겠으나 트래디셔널 한 것을 기념으로 갖고 싶었다. 발리 물가를 아직 실감치 못하는 여행객인 우리는 가격 흥정에는 크게 성공하지는 못했다. (30% 깎은 것 같은데 50% 이상은 깎아야 한다고 한다. )

발리 투키스 코코넛 아이스크림


열대 지역에서의 별미인 코코넛!

발리에서 유명하다는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맛보기 위해 들른 곳이다.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생 코코넛 칩을 올려서 먹는 아이스크림이 대표 메뉴이다. 시원하고 달콤한 코코넛 맛에 기분은 업!


투키스 코코넛 샵 우붓 (Tukies Coconut shop)
▫️주소 : Jl. Raya Ubud No.14,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운영시간 : 9:00 ~ 23:00
▫️아이스크림, 스무디볼, 코코넛 음료 등 다양한 코코넛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코코넛 칩도 별도 판매 한다.

Tukies Coconut Shop · Jl. Raya Ubud No.14,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카페

www.google.com


발리 우붓 바투바라 스테이크 전문점

우붓에서의 둘째 날 저녁은 스테이크! 발리는 세계의 여러 나라 여행객들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음식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좋은 곳이다. 그래서인지 동남아 국가 중에서도 한국인들의 입맛에 무난하게 잘 맞는 식당들이 많은 곳! 인도네시아 음식부터 양식, 이태리음식, 일식, 한식 등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 더없이 좋았다.

우리가 저녁식사로 들른 곳은 스테이크 전문점! 바투바라 레스토랑이다. 인도네시아 물가치고는 비싼 고급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여행 초반부터 현지 로컬 음식보다는 이렇게 우리 입맛에도 잘 맞는 음식부터 먹기로 하여 찾은 곳!


발리 우붓 바투바라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바투바라 우붓 스테이크 전문점
▫️주소 : Jl. Raya Pengosekan Ubud No.108,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운영시간 : 17:00~ 23:00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부위의 스테이크와 칵테일, 와인을 선보이는 멋스러운 전원풍의 스테이크 전문점

Batubara Wood Fire · Jl. Raya Pengosekan Ubud No.108,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스테이크 전문점

www.google.com



바투바라 레스토랑은 우붓의 푸릇한 숲의 분위기에 걸맞은 인테리어와 실내 및 야외 테이블에서 느낄 수 있는 아늑하고 고즈넉한 분위기가 아름다운 곳이다.

이런 곳에서 고급스러운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어 좋았던 곳! 우리가 시킨 메뉴는 스테이크 부위 중에 가장 비쌌던 립아이 스케이크 400g과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모둠 야채 구이를 시켰다. ( 립아이 스테이크 100g 당 450,000루피아) 그리고 글라스 와인을 곁들여 먹으니 너무 좋았던 곳! 특별한 날 가면 로맨틱한 분위기가 좋을 그런 곳이었다.

발리 우붓 트로피칼 뷰 레스토랑

우붓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바투바라에서의 맛있는 저녁식사를 한 후 와인 1잔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들른 곳은 칵테일 바이다.

특히, 우리가 묵은 아누마나 호텔 바로 옆에 있어 숙소에 들어가기 전에 들러서 간단히 칵테일 한잔 하기 좋은 곳이라 두 번이나 방문 한 곳인 트로피칼 뷰 레스토랑이다.



트로피칼 뷰 우붓 (Tropical View Ubud)
▫️주소 :  Jl. Monkey Forest,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운영시간 : 7:30 ~ 22:30
▫️메뉴 : 피자, 햄버거, 치킨, 각종 샐러드, 나시고랭 등 여러 음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저녁엔 라이브 음악과 함께 칵테일도 즐길 수 있는 곳!

Tropical View Ubud · Jl. Monkey Forest,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751 인도네시아

★★★★☆ · 음식점

www.google.com


이곳 트로피칼 뷰는 몽키 포레스트 근처 맛집이라 해도 부족하지 않을 다양한 음식과 음료, 맥주, 칵테일 등이 있어 아침부터 저녁까지 운영되는 식당이라 언제든 즐기기 좋은 곳이다.

우리는 호텔 바로 옆이라 두 번이나 방문할 정도로 저녁식사 후 간단하게 칵테일 한잔과 라이브 음악을 들을 수 있어 더욱 발리의 밤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었다. 해피 아워 시간에는 칵테일 가격도 할인이 돼서 좋고 음식 가격도 가성비가 좋아 만족한 곳이다.

발리 우붓 트로피칼 뷰 레스토랑

우리는 아이가 좋아하는 수제 햄버거와 새우 샐러드를 주문! 그리고 칵테일과 망고주스로 둘째 날 밤을 보냈다.

발리 우붓 트로피칼 뷰 레스토랑

둘째 날 밤은 이렇게 우붓의 정겨움과 고즈넉한 분위기에 맛있는 음식, 그리고 음악에 심취해 보낸 날~

앞으로의 행복한 발리 여행을 기대하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