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로렌의 일상 Story/리뷰 & 정보

불 탄 차에 멀쩡한 '스탠리 텀블러' 대용량 텀블러 887ml 핑크더스트 컬러 내돈내산 리뷰! (Feat. 수분 충전!)

by 태어난김에낭만일주 2023. 12. 6.
728x90
반응형
퀜처 H2.0 플로우 스테이트 텀블러


직장인 출근 후 빠질 수 없는 필수템! 스테인리스 텀블러! 요즘 일하면서 카페인 충전은 떼려야 뗄 수 없는 하루 일과 중 에너지를 낼 수 있는 힘이 아닐까 싶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머그컵이나 오랜 시간 넣어서 먹을 수 있는 텀블러다. 필자도 수년간 직장생활을 하며 산 텀블러만 해도 몇 개 일까 싶은데 텀블러는 사용할 수 있는 기한도 대략 2년 정도로 생각보다 짧다. 그래서 교체를 해서 써야 하기도 해서 늘 텀블러 구매 할 때마다 디자인이나 색상, 기능도 꼼꼼히 살피는 편이다.

이번에 장만한 텀블러는 용량도 크고 보냉이 잘 되고 오랜 기간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찾아보다가 최근 뉴스 기사에 불 탄 차 속에 멀쩡하게 있는 텀블러 사진으로 의도하지 않게 홍보가 되어 차를 선물로 받았다는 기사의 주인공인 텀블러가 바로 스탠리 텀블러라는 것을 알게 되어 튼튼하게 오래 쓸 수 있겠다 싶어서 궁금하였고, 어떤 용량과 디자인을 살까 하다가 용량 사이즈도 다양하고 빨대를 꽂아서 먹을 수 있게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는 퀜처 H2.0 플로우 스테이트  텀블러를 구입하게 되었다.

색상은 핑크더스트 색상으로 원래는 파스텔 한 핑크 색상인 로즈 쿼츠 색상이 가장 인기가 많은데 필자는 조금 더 선명하고 진한 핑크인 핑크더스트가 더 눈에 들어와 선택하였다.  용량도 887ml로 한번 음료나 물을 채우면 하루 종일 먹을 수 있을 것 만 같아서 바쁜 업무 중에 물을 뜨러 다니지 않아도 돼서 큰 용량으로 구매 하였다. 사실 이보다 더 큰 사이즈인 1.18L 도 있는데 887ml도 필자에겐 너무 대용량이라서 887ml 사이즈로 구매하였다.


스탠리 퀜처 H2.0 플로우 스테이트 텀블러
▫️스탠리 대표 텀블러 퀜처와 H2O(물의 원소기호)가 만났다.
▫️용량 : 414ml, 591ml, 887ml, 1.18L (구매 사이즈 : 887ml)
▫️컬러 : 15가지 다채로운 컬러 (구매컬러: 핑크더스트)
▫️특징 : 이중벽 진공 기술로 하루종일 시원하고 따뜻하게! 보냉 보온 기능 최적화
▫️보냉/보온 시간: 887ml 기준( 9시간 | 5시간 )
▫️소재 : 환경호르몬 없는 뚜껑과 빨대, 고급 식품 용기 소재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단, 스테인리스 소재만 가능하므로 뚜껑 및 빨대는 분리하려 별도 세척)
▫️자동차 컵 홀더에도 맞춤 사이즈, 손잡이가 달려 있어 편리한 그립감



" 튼튼한 스탠리 텀블러! 튼튼한 패키지 포장까지! 언박싱도 즐거워! "

퀜처 H2.0 플로우 스테이트 텀블러

스테인리스로 튼튼하고 안전한 소재로 오랫동안 사용 할 수 있어 기대되는 스탠리 텀블러! 패키지 포장도 튼튼하고 깔끔하게 배송받을 때도 기분마저 좋게 해주는 텀블러이다. 핑크 더스트 색상임을 알려주는 스티커까지 기대를 품고 언박싱해 보았다.


" 고급스러운 인디핑크 컬러에 쨍한 핑크 스탠리 로고까지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에 반하다! "

퀜처 H2.0 플로우 스테이트 텀블러

종이 포장지에 단단하게 쌓여 있어서 흠집 난 흔적 없이 잘 포장되어 있었고 빨대 및 뚜껑도 튼튼 해 보이는 소재라 더욱 만족할 수 있었다. 본체 안도 깨끗한 스테인리스 소재로 어떤 음료든 넣어 먹어도 변형도 없고 본체 겉에 습기가 나올 염려도 없어 깔끔하게 텀블러를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

대용량이라 본체가 크기가 넉넉하니 안에 손을 넣어서 닦아내기도 편하고 빨대나 뚜껑도 쉽게 분리되고 닦을 수 있는 것은 스탠리 텀블러의 큰 장점이다.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다니기에도 안정적이고 편리하고 크기가 있다 보니 무게는 좀 나가지만 크게 불편할 정도는 아니다. 그리고, 차량 컵 홀더에도 딱 맞아서 차에서 사용하기에도 편하고 식기세척기 세척이 가능하다고 하니 더욱 관리하기에도 좋은 텀블러이다.

다만, 뚜껑을 완전히 닫는다 해도 음료는 셀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 겨울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못 참지! 얼음 가득! 커피 투샷 내려 물을 많이 넣었는데도 텀블러에 음료가 꽉 차지 않고 넉넉해! "

퀜처 H2.0 플로우 스테이트 텀블러

회사에 출근하자마자 커피 내리는 이 시간이 제일 좋다! 매일 같이 마시는 루틴인 만큼 스탠리 텀블러에 가득 넣어 마시니 거의 늦은 오후 시간 전까지는 충분히 마시니 좋고,  커피 다 마신 후 물을 넣어서 수분도 항상 충전할 수 있어 좋다!

튼튼하게 오래 쓸 수 있는 텀블러 1등으로 추천하며, 예쁜 디자인과 색상은 덤이니 15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 텀블러로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